2021-07-01 01:05뉴스룸

노드락그룹(Nord-Lock Group) 멀티스테이지 풍력 텐셔너 ‘Typhoon+’ 출시

볼트 체결 솔루션 글로벌 기업 노드락(Nord-Lock Group) 그룹은 높은 볼트 하중과 제한된 풍력 산업  체결 적용처를 위해 개발된 새로운 볼타이트 Typhoon+ 유압 볼트 텐셔너의 출시했다고 밝혔다.

볼타이트(BOLTIGHT)는 노드락그룹 산하 브랜드로 여러 볼트를 동시에 조이고 풀 수 있는 빠르고 정확하며 안전한 유압 체결 솔루션으로 오일 및 가스, 심해, 발전, 풍력, 건설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 제공하고 있다.

새롭게 출시된 Typhoon+ 제품은 견고한 설계로 육지 및 해상 풍력 터빈 프로젝트에서 높은 하중의 볼트 적용처에 대한 신뢰성을 보장한다.

기존 볼트 풍력 텐셔너와의 차별점은 ▲사용 편의성이 개선되어 피스톤 리턴시 수동 입력이 필요하지 않으며 ▲씰 기술 개선으로 사용 빈도수가 많더라도 자주 교체할 필요가 없고 종합 성능이 향상되었으며▲오버 스트로크 방지 기술로 피스톤의 오버 스트로크 가능성을 완전히 제거하여 사용자의 안전을 보장하며 ▲ 스프링이 장착되어 사용이 편리한 기어 구동식 너트 회전 소켓은 별도의 유지보수가 필요하지 않으며 ▲특수한 표면 처리를 통해 텐셔너의 내구성이 향상 되었다는 게 노드락 측의 설명이다.

노드락그룹 한국지사 금동진 대표는 "안정성과 내구성이 증대된 새로운Typhoon+ 제품은 풍력 터빈 체결 작업의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가동 중지 시간을 줄임으로써 풍력 산업 현장의 안전 향상에 중대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개 노드락 그룹 (NORD-LOCK GROUP)

노드락 그룹(Nord-Lock Group)은 전세계 볼트 풀림 방지시스템 분야의 선두주자로 스웨덴에 본사를 두고 있다. 전세계 65개국에서 6개의 생산공장과 6개의 기술센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600여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노드락 그룹은 볼트 체결부를 고정시키는 쐐기 잠금 원천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빌딩, 교량, 기계 장비 등 다양한 영역에서 35년 이상 효과적인 볼트 풀림 방지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세계에서 가장 광범위한 볼트 체결 솔루션 전문 기업이다. 노드락코리아는 노드락 그룹의 한국지사로 경기, 부산지역에 사무소를 운영 중이다.


문의하기

노드락코리아